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프랜차이즈(스몰비어)

(주)용감한 사람들 2019-03-19 15:24:51 조회수 1,176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압구정 봉구비어, 트렌디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스몰비어 원조 프랜차이즈 압구정 봉구비어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3년 연속 프랜차이즈(스몰비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압구정 봉구비어는 건전한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 (주)용감한 사람들이 론칭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다. 압구정 봉구비어는 추운 겨울 부산의 한 골목상권에서 시작했으며 가족끼리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경제적 부담 없이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스몰비어 시장을 창출해 3년 연속(2017~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압구정 봉구비어’는 지속적인 경기불황 속에서 각 지역의 메인 상권이 아닌 골목상권에 입점해 임대료를 낮추고, 메뉴를 간소화했다. 또한 1인 운영체제를 가능하게 하여 인건비를 낮췄을 뿐 아니라 그 이윤을 고객과 점주에게 돌려주어 경기불황에도 흔들림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압구정 봉구비어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탄산이 살아 있는 ‘크림생맥주’ ▲국내산 생감자를 사용한 ‘수제 감자튀김’ ▲100%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수제 치즈스틱’이 있다. 최근에는 겨울 신메뉴로 ‘윙봉포테이토’와 ‘크림치즈딤섬'을,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해 위스키의 향과 맛을 살린 신주류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 6종‘을 선보였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