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가전(이미용기기)

(주)태림생활건강 2019-03-19 15:27:29 조회수 1,173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가와사키, 인체공학적인 돔형 코털제거기

 

 

 

 

6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일본 대표 이미용기기 브랜드 가와사키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이미용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가와사키는 일본 대표 이미용기기 전문 브랜드로, 한국 공식 판매원인 (주)태림생활건강과 함께 다양한 이미용기기 및 생활용품을 공동 개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가와사키 코털제거기’는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특허받은 돔형구조가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코털제거기의 새 지평을 열어 누적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코 안에 적당히 삽입되어 이물감이 적고, 엉킴이나 베임 없이 안전하게 코털만 제거해준다. 돔형 구조의 바깥 날에는 항균 가공 도금 처리가 되어 있어 외부로부터 제품 오염을 방지해준다. 전면 방수 처리되어 흐르는 물에도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콧속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코털제거기는 일본 현지의 수작업 공정으로 제작돼 견고함을 자랑한다.

가와사키가 선보인 가와사키 코털제거기는 M3, M5, M7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