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건강식품(이너뷰티)

(주)뉴트리원 2021-03-30 17:27:09 조회수 347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BBLAB(비비랩), 이너뷰티 부문 2년 연속 1위

 

 

 

 

진정한 아름다움의 시작 BBLAB(비비랩)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건강식품(이너뷰티) 부문 1위로 등극했다.

BBLAB(비비랩)은 (주)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여성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건강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유산균, 콜라겐, 다이어트식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지향식품을 개발해 소개한다.

대표 제품 ‘더 콜라겐 파우더S’와 ‘저분자 콜라겐’은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매출액 500억 원을 달성했으며, 소비자들에게 콜라겐 섭취의 필요성을 확고히 인식시켰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분말, 젤리 등으로 개발됐고, 저분자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이 없는 새콤달콤한 과일 맛이므로 거부감이 없다. BBLAB(비비랩)은 본 제품을 통해 콜라겐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며 먹는 콜라겐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을 함유한 ‘시서스원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초점을 둔 건강기능식품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 수면 다이어트 및 기초대사량 증가를 위한 ‘잔티젠S’ 등이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BBLAB(비비랩) 관계자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2년 연속 선정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여성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내적 건강을 가꿀 수 있게 돕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