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교육(전화·화상영어)

(주)에듀서브 2022-09-15 13:27:47 조회수 198

민트영어, 원어민 전화·화상 영어 교육 대표주자

 

 

 

민트영어가 29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6년 연속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민트영어는 (주)에듀서브의 원어민 전화·화상 영어 회화 교육 전문 브랜드다. 출중한 실력의 원어민 선생님과 학습자 간 1:1 맞춤 전화·화상 영어 교육으로 영어 회화 실력을 빠르게 높인다. 우수한 영어 교육 콘텐츠를 앞세워 2009년 유망브랜드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이번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6년 연속 수상까지 꾸준히 수많은 수상 기록을 세웠다.

민트영어 전화·화상 영어 교육은 학습자가 수업 방식부터 교재, 선생님까지 자유롭게 직접 선택·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든 원하는 일시에 수업을 받는 게 가능하다. 또 수업을 유동적으로 연기·재개하는 게 가능하고, PC는 물론 모바일과 태블릿으로도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도 경쟁력이다. 수강생의 레벨과 연령, 학습 목적에 따라 주니어, 시니어, AHOP 미국교과, NS 발음교정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특히 NS 발음교정은 학습자의 발음을 객관적·과학적으로 집중 분석해 원어민에 준하는 발음을 구사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차별화된 과정인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민트영어는 학습 포인트 적극 지원으로 학습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데일리 학습 피드백과 학습매니저의 밀착 케어 시스템으로 영어 실력을 한층 더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