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식품(가공식품)

유웰데코 주식회사 2022-09-15 13:29:08 조회수 210

마더킴, 전 세계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한국의 맛

 

 

 

마더킴이 29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식품(가공식품) 부문 1위에 올랐다.

마더킴은 한국의 맛과 엄마의 마음을 담은 한국 집밥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을 위생적인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는 K-푸드 스타일리스트 브랜드다. 브랜드 파워로 2017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2018 동경식품박람회 출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등을 기록했다.

마더킴 캔김치 3종은 15도 이하 저온 숙성실에서 산도 체크를 통해 신선도를 보존해 맛과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다. 1인 가구에 알맞은 용량이며, 여행이나 등산, 캠핑 시에도 이용하기 좋다. 숙성과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실온 보관 김치라는 것도 장점이다.

마더킴 소고기 장조림은 국내산 콩으로 만든 간장으로 맛을 내고, 방부제 없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고온멸균 포장한 제품이다. 마더킴은 국내 아동복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70주년 기념행사에 동참해 본 제품 5,000팩을 기증했다.

마더킴을 운영하는 유웰데코 주식회사는 매출 200억 푸드테크 벤처기업이다.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에 식품 브랜드를 론칭해 협력사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유웰데코 김정희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 홈쇼핑 회사인 삼구홈쇼핑(현 CJ홈쇼핑)의 식품 MD로 20년간 활동하며 노하우를 축적하고, 유명 노포 브랜드(역전회관, 하동관 등)를 홈쇼핑에 론칭, 완판해 ‘식품유통 업계 우먼 파워’라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