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정보서비스(결혼정보)

퍼플스㈜ 2017-07-11 16:18:16 조회수 211
  퍼플스   퍼플스는 2001년 설립된 이래로 유학파, 전문직, 정·재계 인사 등 여러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온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2년 연속(2016, 2017)으로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4년 연속(2014, 2015, 2016,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2년 연속(2016, 2017) 등도 수상한 바 있다.   이러한 해당 브랜드는 초혼부터 재혼까지 폭넓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 신뢰도 향상·유지를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을 토대로 정회원을 선정한다. 덧붙여 이 브랜드의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는 1:1 매칭 전 과정을 비공개로 진행해, 회원들의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한다.   이뿐만 아니라 해당 결혼정보회사 브랜드는 판·검사 등 전문직, 명문가 회원을 비롯해 미스코리아 대회 입상자 모임인 녹원회, 미스유니버시티 진출자 모임인 지수회 등으로 구성된 여러 여성 회원들도 확보했다. 또한 ‘청담동 문화’ SNS 계정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이들의 목소리를 운영에 적극 반영한다.   아울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다양한 파티를 개최한다. 이 중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2013년 라움, 2014·2015년·2016년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0여명 대상의 대규모파티로 진행됐으며, 상류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테마가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브랜드 퍼플스는 고객만족도의 극대화를 목표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무료맞선, 문화이벤트 등의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덧붙여 최근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부산 지사를 오픈하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