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 2019-04-30 16:39:16 조회수 463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프리드, 고객 중심의 선진 장례문화 선도

 

 

 

 

풍부한 의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드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생활서비스(상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프리드는 총 15만 2천 건의 장례의전을 진행하며 전국 16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상조업계 대표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상조 전문 브랜드로, 대한민국의 건전한 장례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서 왔다. 프리드는 풍부한 의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가장, 국무총리 사회장 등 국가의 주요 의전행사에 참여하며 의전 수행능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고객의 납입금 보호를 위해 제1금융권(신한, 우리, 수협)과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8년 12월 기준 자산총액 및 선수금 규모에서 업계 1위를 기록하고 국내 상조업체 중 유일하게 8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했다.

프리드는 생전에 미리 장례에 필요한 물품, 경비를 준비함으로써 경제적 부담, 정신적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모든 제도를 일컫는 ‘프리니드(Pre-Need)’ 에서 착안한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리드는 리조트 멤버십, 단체상해보험 가입, 카드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를 탑재한 상품을 출시하고,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구축했다. 또한 호텔식 전문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을 론칭했으며, 고객에게 ‘통합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