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색조화장품)

(주)초초스팩토리 2019-04-30 16:40:12 조회수 627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조성아TM, 독보적인 노하우 담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주)초초스팩토리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조성아TM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색조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조성아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로 화장품을 홈쇼핑 시장에 진출시켰으며, 제품 사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도입한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조성아TM을 론칭했다. 지난 2017년에 새롭게 선보인 조성아TM은 조성아 대표의 아티스트 감성과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아이디어를 담아낸 제품들로 국내 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조성아TM은 조성아22의 ‘밀키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물분크림’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초 톤업 크림, 안색크림 시장을 개척했다. 최근 ‘조성아TM 슈퍼핏 커버 파운데이션’을 통해 스틱 파운데이션이라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로 조성아TM의 ‘슈퍼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주)초초스팩토리 관계자는 “조성아TM은 아티스트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혁신적인 제품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