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생활서비스(상조)

좋은라이프주식회사 2017-07-11 16:12:41 조회수 583
  좋은라이프   좋은라이프(대표 김호철)는 상조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소비자 신뢰도 향상에 주력하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에 상조업계 최초로 전문 투자기관으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재무적 안정성을 개선하고, 소비자피해보상 제도를 제1금융권의 지급보증으로 변경했다. 덧붙여 TV·라디오 광고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차별화된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렴과 관련된 특허를 획득했다. 이와 더불어 장례 및 상가예절에 대한 전문적인 본사 교육을 수료하고 실습 과정을 거친 인력을 현장에 지원한다. 또한 파견된 장례지도사가 현장에서 신속히 모바일부고장을 제작해 유가족에게 제공하며, 장례식장의 위치, 교통편 등을 조문객들에게 상세히 안내한다.   해당 브랜드는 이와 같은 장례행사뿐만 아니라 웨딩, 축연, 크루즈, 셀뱅킹 등 여러 상품들에 관한 차별화된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개인의 일생 전반을 관리해주는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를 지향한다. 덧붙여 의전서비스와 관련된 특허 6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전 행사시스템에 반영한다.   이러한 좋은라이프는 향후 온·오프라인과 BSC, B2B를 아우르는 다양한 신상품을 개발하고,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서비스들의 품질을 높일 방침이다. 또한 건전한 상조산업 발전에 앞장서는 리딩컴퍼니 역할을 수행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