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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브랜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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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서비스(결혼정보)

디노블(주) 2016-08-30 16:55:35 조회수 350
  [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상류층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노블은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들의 성혼을 성사시키는 결혼정보회사다. 이 업체는 만남의 횟수에 제한을 두는 타 결혼정보업체와는 달리 회원들의 성혼을 목표로 결혼할 때까지 지속적인 맞선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칭단계부터 만남을 지속하는 단계를 지나 결혼식을 치를 때까지 모든 진행 과정에 있어 전문가들이 직접 코칭과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2004년 창업한 이래 많은 상류층 커플들의 성혼을 성사시킨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신원인증노출에 민감한 회원들을 위해 매칭 과정을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남녀회원의 다채로운 만남의 장을 구축하기 위해 정기파티, 무료공연 초청,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특히 디노블은 매칭만족 보상제도를 도입해 차별화된 매칭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준법정신, 원칙주의,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지향하며 결혼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디노블은 오랜 노하우와 경력을 갖춘 전문 매니저 전담 맞춤서비스를 진행해온 결과,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13년 전통과 역사를 지닌 디노블을 지난해 인수해 매칭만족 보상제도를 도입하는 등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과 투자를 진행했다”며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