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만족브랜드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서비스(스낵바관리)

(주)위펀 2019-06-04 15:34:32 조회수 1,169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스낵24, 사무실 간식 정기 관리서비스

 

 

 

일할 맛 나는 오피스를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스낵24가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스낵바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낵24는 사무실 간식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위펀의 스타트업 브랜드다. 스낵24의 스낵바관리 서비스는 ‘간식이 곧 복지’라는 마인드로 시작됐으며, 사내에 스낵바를 설치/관리해주고 간식 추천과 배송, 무상 반품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낵24는 편의점 대비 10~30% 저렴한 간식비만 결제하면 이외의 절차는 무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진열조차 할 필요 없는 간편함까지 더해져 있고, 회사 내부 가까운 곳에 스낵바가 설치돼 업무의 효율까지 높아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스낵24는 800여 개의 상품 중 각 회사마다 어울리는 간식을 추천하는 데 빅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지금까지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의 분야와 직원의 연령대 등을 분석하여 ‘맞춤 간식’을 큐레이팅 한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스낵24의 스낵바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특히 국내 공유오피스 시장을 주도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인 ‘패스트파이브’는 물론, 직원 복지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우버’, ‘와디즈’, ‘테라펀딩’, ‘버즈빌’, ‘원티드랩’, ‘보령홀딩스’, ‘이스트소프트’, ‘카카오IX’, ‘미팩토리’, ‘게스 코리아’, ‘카카오브레인’ 등 170여 개 고객사가 스낵24를 이용 중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