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밸런스운동기

(주)셀러몬 2022-06-21 17:03:57 조회수 367

밸런스핏, 올바른 신체 밸런스 위한 실내운동기

 

 

 

밸런스핏이 21일 ‘2022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셀러몬의 밸런스핏은 대한민국 온 국민의 올바른 신체 밸런스를 위해 만들어진 밸런스운동기 브랜드다. 2016년 론칭 이래 홈쇼핑에서 누적 주문 금액 800억 원을 돌파했고,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뿐 아니라 ‘소비자가치 1위’, ‘올해의 히트상품’, ‘대한민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밸런스핏의 밸런스운동기는 실내운동기 특허 제품으로, 현재까지 총 5종 모델(오브제, 블랙에디션, 코어, 플러스, 프로)이 출시됐다. 운동 기능을 실행하면 분당 210회의 좌우 왕복운동으로 전신을 강하게 흔들어준다. 사용자는 편안히 누워서 하루 15분 사용하는 방법으로 신체 밸런스 개선과 코어 부위 강화, 전신 운동 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밸런스핏 제품은 모델에 따라 원적외선 건식 족욕·좌욕 등 다양한 건강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올해 출시된 밸런스핏 오브제는 사용자 편리성 개선과 실내운동기에서 보기 힘든 감각적인 디자인 및 컬러가 돋보인다.?

 

이전글
GYM
다음글
침대·매트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