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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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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온라인 학점은행제)

(주)케이스터디 2025-05-02 13:27:53 조회수 1,153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21년 연속 평가 인정받은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29일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3년 연속 교육(온라인 학점은행제) 부문을 수상했다.


2004년 교육부로부터 ‘원격학점은행제 시범운영기관’으로 선정된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평생교육사 ▲심리학위 ▲문헌정보학 ▲미용학 등 학위취득 과정과 자격증 취득 과정에 필요한 121개 과목을 운영 중인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21년 연속 원격학점은행제 학습 과목 평가 인정을 받으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학점은행제로 자리매김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과목들은 수료 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자격증 과정의 경우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과 대면교육, 실습까지 완벽히 제공해 호평받고 있다.

전문 교수진이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는 이론교육은 모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대면교육의 경우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수업과 실습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학비 역시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 계층의 경우 평생교육 바우처를 통해 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저금리 학자금 대출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학습자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시대의 변화에 맞춰 더 나은 온라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