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의류(골프웨어)

주식회사 성훈 2021-04-27 17:00:17 조회수 771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마스터베어(MASTERBEAR), 가성비·가심비 높은 데일리 골프웨어 브랜드

 

 

 

접근성 높은 골프웨어 브랜드 마스터베어(MASTERBEAR)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의류(골프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스터베어(MASTERBEAR)(대표 김성훈)는 주식회사 성훈이 2008년 론칭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다.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데일리 골프웨어를 온라인을 중심으로 최저가에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론칭 이래 수만 개 이상의 남성 골프웨어를 생산했으며, 금년부터 여성 골프웨어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수의 국가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으로 원가를 절감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오픈마켓 전문 골프 쇼핑몰부터 쿠팡, JTBC 골프몰, 백화점몰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몰에서 마스터베어(MASTERBEAR) 골프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김 대표는 “25년간 골프웨어 사업에 전념하며 골프웨어의 대중화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유망 프로골퍼 후원도 하고 있다”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골프웨어를 생산하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