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한편으로는 넘치는 정보과잉과 경쟁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정당한 권리가 침해되고 있으며, 성숙한 소비문화가 정착되지 못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한국마케팅포럼에서는 올바르고 성숙한 소비문화의 정착과 객관적이고 사실에 근거한 시장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인증 제도를 도입, 엄격하고 투명한 심사로 구매의사결정을 위한 기간을 단축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마케팅포럼은 마케팅3.0의 시대를 위한 발판이 되고자 합니다.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 재화를 잘 판매하기 위한 일,
이차적 마케팅이 아닌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과 지속가능성에 기반을 둔 가치,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치를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해 나가기 위한 방법을 찾겠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는 눈, 사회와 소비자, 기업과 국가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마케팅 3.0의 시대를 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