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참여기업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관리자
2017-01-06 09:45:09
조회수 4,913
선호되는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오늘 날의 소비자들은 기업이 지닌 '이름값' 만으로 소비활동을 하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전문성은 물론, 브랜드가 펼쳐나가는 모든 활동과 편익,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평가해 구매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지속적으로 항목을 더해가고 있으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는 것은 무척이나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진입장벽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큰 호감을 얻은 브랜드는 지속적인 이용과 더불어 브랜드를 널리 알려주는 충성고객을 확보하게 됩니다.
때문에 기업은 자사가 보유한 모든 역량을 동원해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경제매거진 한경비즈니스는 실질적 브랜드 선호 가치를 판단하기 위해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
효율적 브랜드 선택을 제시하기 위해 '2017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을 거행합니다.
가치 있는 브랜드의 잣대가 되고 소비자들에게는 현명한 소비활동의 선택을 돕는 이번 행사에 기업과 지자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행사명 :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 주최사 : 한국경제매거진 한경BUSINESS
◇ 주관사 : 한국마케팅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