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회사소개 > 공지사항

고객중심경영대상 참여기업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관리자 2016-05-11 19:14:13 조회수 2,639
작금에 이으러 각 기업들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합당하고저렴한 가격을 책정해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한편, 노사 간의 상생협력과 화합, 고용안정, 청년취업률 증가 등에 힘쓰는 등, 사회 안정과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들이 자연스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과 SNS등 새로운 매체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하기 위한 쌍방향 소통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의 노력은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경영 철학을 갖춰 나가는 것에 핵심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작금에 이르러 고객중심경영은 제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사후 처리를 아우르는 현대 브랜드의 가장 큰 기업 가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에 국민일보에서는 고객과 소비자가 고객중심의 경영 철학을 펼쳐 나가는 기업과 브랜드를 선별할 수 있도록 '2016 고객중심경영대상'을 실시 합니다.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착한 경영'을 펼쳐나가는 '2016 고객중심경영대상'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