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 성료
관리자
2024-09-13 15:35:02
조회수 39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가 오늘(13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브랜드들의 상품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등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하여 시상식의 공정성을 위해 후보 선정 후 공적 심사와 최종 심사까지 거쳐 각 부문 1위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업체 총 32 곳이 선정됐다. 먼저 9년 연속 수상에는 코원하우스와 골든클럽, 7년 연속 수상 기업은 더마벨(Dermabell), 프리드라이프, La'dor, 포모라인L112가 차지했다.
6년 연속 기업에는 비츠온, 5년 연속 기업은 케어네이션(CARENATION), 로닉해독주스기, 밀크바오밥이 이름을 올렸으며, 4년 연속은 골드닥터스메디컬, 아메리슬립, 곱창파는청년들이 선정됐다.
이어 IP119는 3년 연속, 모나리자, 심플릿, 맥스메이트 오븐은 2년 연속을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올해 처음 수상한 기업은 감성커피, 고르다치과의원, 극동해운항공, 남바원택시, 노블레스 봄 결혼정보 등이다.
운영사무국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32개의 기업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오늘의 시상이 그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위상을 다져 나가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