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피자)

(유)난타5000 2019-01-22 16:12:03 조회수 550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5000만이 좋아하는 웰빙피자, 난타5000피자         100% 자연산 치즈를 담은 웰빙피자 난타5000피자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3년 연속 프랜차이즈(피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난타5000피자는 피자전문 프랜차이즈 (유)난타5000이 2006년에 론칭한 웰빙피자 브랜드다. 난타5000피자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웰빙피자 메뉴를 끊임없이 개발해 선보이며, 현재 국내 150여 개의 가맹점과 2개의 중국 북경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난타5000피자의 모든 피자 메뉴는 조리 과정에서 검은깨 쌀피자 도우를 냉장 저온숙성시켜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풍부한 토핑의 다양한 메뉴구성과 트랜스지방 ZERO로 가성비가 높다.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담백하고 기름기가 적은 점도 특징이다. 난타5000피자는 본사 공장 피자도우 제조로 원가를 절감시키고,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와 변화된 시장 트렌드에 맞는 피자 도우, 소스, 토핑 조합 등을 연구하고 있다. 아울러 안전한 식문화 선도를 위해 피자도우 제조공장 HACCP 인증을 받아 관리하고 있다. 이에 난타5000피자는 가맹점 폐점율 0%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3년 연속(2017~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 올랐다. 난타5000피자 관계자는 “3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과 중국 북경 직영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본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누구나 좋아하는 맛과 건강을 고려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엄선된 전문가의 심사 및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