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패션(언더웨어)

(주)오엔인베스트먼트 2022-02-22 12:25:39 조회수 378

벨레즈온, 여성 심리스 언더웨어 대표 브랜드

 

 


 

 

 

벨레즈온이 22일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패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오엔인베스트먼트의 벨레즈온은 이탈리아 산토니 사의 프리미엄 편직기로 만든 여성 심리스 언더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론칭 이래 지난해 12월까지 홈앤쇼핑에서 총 주문액 570억 원을 달성했다.

 

스테디셀러 ‘인견 메쉬 심리스 언더웨어 패키지’는 홈앤쇼핑에서 누적 판매량 380만 세트를 기록한 상품이다. 시원한 인견, 특별한 메쉬 패턴,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벨레즈온이 홈앤쇼핑에서 2년 연속(2019, 2020) 여성 속옷 브랜드 총매출액 1위를 기록한 원동력이다.

 

‘심리스 사각팬티 패키지’는 홈앤쇼핑에서 1년 만에 130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이로써 벨레즈온은 홈앤쇼핑 2021년 전체 팬티 브랜드 1등을 거머줬다.

 

벨레즈온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기존 심리스 언더웨어를 더 얇고 가볍게 발전시킨 이른바 ‘뉴슬림’ 언더웨어를 개발 중이다. 뉴슬림은 심리스 언더웨어 특유의 편안한 신축성을 보전했으며, 얇은 두께감이므로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벨레즈온 관계자는 “뉴슬림은 지금까지 겪어볼 수 없던 언더웨어로, 기존 심리스 언더웨어를 뛰어넘을 것”이라며 “이미 진출한 태국, 베트남, 대만을 넘어 미국, 일본 등 더 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