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건강식품(효소)

(주)하이모 자연건강사업부 2019-03-19 14:13:38 조회수 585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하이생, 효소 보충을 돕는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모의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건강식품(효소)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하이생은 보다 ‘질 높고 건강한 삶’을 위한 의미가 담겨 있으며, 30년 전통의 신뢰도 높은 기업 (주)하이모 자연건강사업부가 론칭한 브랜드다. 하이생은 2010년 설립된 대전 하이모 R&D센터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됐으며, 2012년 말 자체 설립한 천안 ‘하이모 자연건강사업부’의 최신식 설비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효소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이생은 복합발효기술 연구개발을 통해 주원료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발효 최적의 효율을 나타낼 수 있는 시간, 온도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효소 제품이다. 이에 신진대사 촉진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설탕, 방부제, 색소, 착색료, 합성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100% 국내산 무농약 원료인 현미, 미강, 대두만을 사용한다. 특히 하이생은 식품 안전 경영시스템 ISO 22000을 인정받아 부작용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현재 하이생은 ▲현미와 미강을 혼합 발효시킨 ‘하이생’ ▲효소 건강식 ‘하이생 분말’ ▲6년근 국내산 발효홍삼에 효소와 영양을 더한 ‘홍삼 하이생’ ▲하이모의 노하우에 기술력을 더한 ‘하이생 모락모락’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