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웨딩(예물)

(주)위드와이컴퍼니 2019-03-19 14:15:13 조회수 547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트라비체(TRAVICHE), 청담 예물·주얼리 전문점

 

 

 


청담 예물의 메카로 알려진 (주)위드와이컴퍼니의 노블레스 주얼리 브랜드 트라비체(TRAVICHE)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웨딩(예물)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트라비체(TRAVICHE)는 1972년 공방으로 시작해 2004년 ‘진심을 디자인하다’라는 경영 이념 아래, 창조와 고객 만족을 위하여 디자인 개발·자체 제작을 하는 노블레스 웨딩 예물·주얼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라비체(TRAVICHE)는 오래된 역사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과 트라비체 청담애비뉴점 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 의장 등록증을 최다 보유하고 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맞춰 일상적인 소재에서 영감을 얻어 순수한 열정, 혁신적인 감각으로 웨딩 예물, 주얼리 제품을 디자인한다.

특히 트라비체(TRAVICHE)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자체 공방에서 고객의 스토리가 담긴 예물·주얼리를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고 있다. 또한 타 회사와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숙련된 단조 과정을 100번 이상 거친 제품만을 선보여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트라비체(TRAVICHE) 관계자는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