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가전(로봇청소기)

(주)여우미 2019-03-19 14:23:14 조회수 509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치후360 로봇청소기, LDS센서를 탑재한 로봇청소기

 

 

 

 

 


자율주행 핵심 기술이 적용된 치후360 로봇청소기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로봇청소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2018년 8월 국내 론칭한 생활가전 로봇청소기다. 출시와 동시에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큰 돌풍을 일으키면서 놀라운 가성비로 국내 점유율 상승이 멈추지 않고 있다.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보안 소프트웨어 1위 업체인 치후 360에서 자체 개발한 자율 시스템과 13년 동안 꾸준히 발전을 거듭한 보안 기술을 접목하여 만든 로봇청소기다. 특히 LDS 레이저 센서가 탑재돼 있고, 자율주행 핵심 기술 SLAM알고리즘 기반으로 주변사물을 정확하게 인지해 중복 청소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방지 센서와 충돌 방지센서, 충전도크 복귀센서 등의 센서가 적용돼 있다.

이외에도 치후360 로봇청소기에는 바이오닉 물탱크가 탑재되어 진공청소와 물걸레질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어플과 연동해 청소 상황 실시간 확인, 예약 청소, 집중청소, 청소금지 구역 설정이 가능한 만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치후360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치후360 로봇청소기가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