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식품(차류)

다익인터내셔널 2019-03-19 14:26:10 조회수 622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제임스티스푼(JAMES TEASPOON), 사람과 자연을 위한 친환경 티백 차(茶)

 

 

 

 


엄선된 원료로 만든 고품질 차를 선보이는 제임스티스푼(JAMES TEASPOON)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식품(차류)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제임스티스푼(JAMES TEASPOON)은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삼각티백을 소개한 핸드드립커피 OEM 전문업체로 시장을 개척해온 다익인터내셔널의 전문 TEA 브랜드다. ‘내가 만드는 차는 내가 마시고 내 가족이 마신다’는 경영철학 아래 홍차, 허브차, 전통차, 드립커피를 출시해왔다.

개운하고 시원한 풍미가 도는 페퍼민트와 중국 10대 명차로 알려진 보이차, 섬세한 맛과 과일향이 도는 루이보스오렌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믿고 마실 수 있는 차를 제공하고자 원료 위생보관실과 포장재 위생보관실을 별도 설비해 입고부터 생산, 출하까지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는 일본 YAMANAKA사가 개발, 특허출원한 생분해필터(PLA)를 삼각티백에 사용하고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 프리미엄 생분해필터는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져 땅속에서 30일 안에 토양과 같은 형태로 완전 분해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라고 평가받는다.

제임스티스푼(JAMES TEASPOON) 관계자는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에 힘입어 자사만이 아닌 모두의 미래 가치를 생각하며 자연친화적 차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