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차량용품(세차용품)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코리아 2019-03-19 14:34:20 조회수 315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차량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영국의 세계적인 스노우폼 세차 전문 브랜드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차량용품(세차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는 2005년 설립된 스노우폼 세차 전문 영국 차량관리 브랜드다. 디테일링 차량관리와 차량 내·외장 관리 분야 산업을 선도해 4년 연속(2016~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특히 영국 본사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코리아가 탄생했으며, 단순히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테일링 서비스는 물론, 프로와 아마추어 디테일러들에게 차량관리 교육을 20년 넘게 지속해오고 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가 선보인 모든 제품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아마추어가 사용하기에도 쉽고, 전문가와 같은 고품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가 개발한 제품은 출시 전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디테일링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내 테스트팀이 직접 테스트를 진행한다. 세계 각국의 여러 프로 디테일러들에게 테스트 제품을 보내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으며 제품 테스트 진행 및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결과, 전 세계적으로도 150개가 넘는 디테일링 업체들이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제품을 사용해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판매하고 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