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서비스(자동차마케팅)

주식회사 시퀀스엔 2019-03-19 14:43:56 조회수 389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퀀스엔, 파트너의 자산을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

 

 

 

 


네이티브 광고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주식회사 시퀀스엔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서비스(자동차마케팅)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시퀀스엔은 정보와 광고를 일체감 있게 배치해 광고의 거부감을 최소화한 네이티브 광고를 전문적으로 진행해온 자동차 전문 마케팅 기업이다. 시퀀스엔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의 브랜드 인지도, 매출을 높여 2년 연속(2018~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시퀀스엔은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서비스 이용과 제품 구매 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동호회 회원들에게 올바른 자동차 관련 정보를 제공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 관련 정보와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층을 직접 유치하고 관리하고 있어 마케팅 효과가 매우 높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업은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CI/BI, 차량용품 공동구매, 우수협력업체 소개코너, 자동차 관련 서비스/제품소개, 시공후기 등 정보성 글을 게시하여 자연스럽게 협력 업체의 인지도와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케팅 및 사업 준비에 필요한 마케팅 컨설팅, 홈페이지 제작, 회사소개서 작성, 영상제작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에 시퀀스엔은 7년 연속 삼성화재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