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교육(전화·화상영어)

(주)에듀서브 2019-03-19 14:54:23 조회수 567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민트영어, 소비자가 인정한 전화·화상영어 교육

 

 

 


1:1 맞춤 영어회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민트영어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3년 연속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민트영어는 온라인 기반의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는 (주)에듀서브의 전화·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다. 민트영어는 2007년 창립 이래 차별화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3년 연속(2017~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민트영어는 업계 유일 ‘DIY 시스템’을 도입해 수강생 스스로 강사와 교재, 수업시간을 무제한 변경할 수 있으며, 벼락치기 기능으로 미래의 수업을 당겨와 수업할 수 있다.

최근에는 원어민 발음을 배울 수 있는 ‘영어발음 전문 과정 NS 코스’, 미국 정규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AHOP 코스’를 론칭했다. 또 TOEIC, IELTS, OPIc 시험에 준하는 영어 스피킹 시험 ‘MSET’을 도입해 모든 회원이 무료로 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이 밖에도 직장인을 위한 ‘주말수업’을 오픈했으며, 시간제한 없이 원어민과 공부할 수 있는 ‘23시간 수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울러 민트영어는 많은 회원이 영어를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영어첨삭지도/수업대본 서비스 제공 및 다양한 교재, 동영상 강의 개발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 중이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