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교육(온라인중국어)

망고중국어 2019-03-19 14:58:37 조회수 358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망고중국어, 뉴스로 배우는 온라인 중국어 교육

 

 

 

 

중국 뉴스, 드라마와 영화 등 영상으로 배우는 온라인 중국어 교육 브랜드 망고중국어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교육(온라인중국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망고중국어는 중국 CCTV 뉴스와 TV 프로그램 영상 등을 통해 중국어를 전문으로 배울 수 있는 온라인 중국어 교육 브랜드로, 15년 이상의 중국어 강의 경력을 지닌 바이링 교수가 단순 문법 암기식이 아닌 활용도 높은 생활 중국어 위주로 강의를 진행한다.

망고중국어는 중국의 핫이슈부터 정치, 경제, 음식, 사회, 문화, 드라마, 인물, IT, 영화, 한국 등의 주제를 강의에 접목해 중국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특히 ‘리스닝 4단계 학습법’으로 자주 사용되는 표현, 신조어 등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1단계 주제 설명/본문 단어와 질문 읽기 및 본문 전체 듣기 ▲2단계 본문 해석/문법 설명 영상 반복 시청 ▲3단계 본문 읽기와 단어복습 및 주제별 프리토킹 연습 ▲4단계 본문 전체 영상을 보며 배운 내용 다시 확인하기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망고중국어 강의는 매주 월, 수, 금 업데이트된다. 또한 40분 분량의 짧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강의가 구성돼 부담 없이 중국어를 배울 수 있으며 강의마다 다양한 주제로 프리토킹 실력을 키운다. 이 결과, 망고중국어는 중국 이슈, 드라마, 영화 등의 재미가 더해진 리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2년 연속(2018~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