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가전(전기요·전기장판)

(주)이던 2019-03-19 15:17:51 조회수 450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글루바인(GLUHWEIN), 전자파 없는 안전한 전기요·전기장판

 

 

 


전자파 없는 전기요·전기장판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생활가전(전기요·전기장판)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글루바인(GLUHWEIN)은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 전기매트를 선보이고 있는 (주)이던의 글로벌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일반 전기요와 전기장판, 전기매트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제품 연구·개발에 몰두해온 결과,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캠핑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4년 연속(2016~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글루바인(GLUHWEIN)의 전기요, 전기매트 제품은 물세탁이 가능한 특수 제조공법으로 안전하게 제작됐다. 여기에 6중 안전 시스템을 채택해 과전압과 과열 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며, 제품 내 스마트타이머 기능이 적용돼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자유롭게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브랜드의 제품은 전자기장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가입, 품질보증Q마크 등을 획득해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글루바인(GLUHWEIN)은 1인용 전기장판 싱글, 슈퍼싱글 사이즈와 2인용 전기장판 더블사이즈 등 사이즈 구성이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다. 이에 높은 고객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 중이며, 110v~240v까지 자동으로 전압이 변경되는 프리볼트 전기요를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중국, 대만 등에 수출하고 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