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웨딩(청첩장)

주식회사 비플스 2019-03-19 15:19:20 조회수 540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보자기카드, 사람과 사람 사이 마음을 잇는 청첩장


모든 순간 감동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표 청첩장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웨딩(청첩장)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보자기카드는 2001년에 설립된 이래 97만 여 고객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해 온 주식회사 비플스의 청첩장 브랜드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폭 넓은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에 개성 넘치면서 트렌디한 청첩장을 원하는 젊은 감각의 예비부부에게 각광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소비자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응하고자 레이저커팅, 엠보싱, 금박 가공으로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1:1 맞춤 오더메이드 청첩장’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원하는 일러스트 또는 사진을 카드에 그대로 담아내는 ‘DIY 카드' 서비스, 차별성과 정성을 더하는 ‘씰링스탬프’ 서비스도 높이 평가받고 있다.

또한 2004년부터 청첩장 무료샘플발송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펄프함유량을 높인 무염료·무화학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안전과 환경까지 생각했다.

보자기카드 관계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예비부부의 안목에 맞춰 감각적인 청첩장을 선보인 결과 4년 연속(2016~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게 됐다”며 “화려하고 멋진 디자인도 좋지만 무엇보다 보내는 이의 이야기와 마음을 잘 전달해야 하는 카드의 본질을 앞으로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