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가전(냉방기·선풍기)

(주)위드프렌즈 2019-03-19 15:22:38 조회수 496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이노크아든, 혁신기술로 쾌적함을 선사하는 냉방가전

 

 

 

차별화된 냉방가전을 끊임없이 선보이는 이노크아든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생활가전(냉방기·선풍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이노크아든은 ‘뜻있는 사람들이 모여 혁신을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에 따라 가구·가전제품을 개발하는 (주)위드프렌즈의 냉방기기 브랜드다. 1998년에 설립된 이후 쌓아온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삶의 질을 높이는 냉방기, 선풍기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공간 규모 및 목적에 따라 적합한 냉방기를 선택하도록 ‘휴대용 미니 냉풍기’와 ‘리모콘형 이동식 냉풍기’, ‘초절전 써큘레이터형 선풍기’, ‘유무선 겸용 인버터 선풍기’ 등을 출시했다.

이노크아든 냉풍기는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프레온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기화냉각방식으로 파워 얼음골 냉풍을 생성하기 때문에 어린이가 있는 가정집에서도 쓰기 좋다. 전력소모량이 백열전구 1개보다 작은 60W(이동식 냉풍기 기준) 정도라 전기세 면에서도 경제적이며 공기청정 먼지필터와 벌집 기화냉각필터 이중필터를 채택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깨끗이 여과된 공기를 제공한다.

이노크아든 선풍기는 자연의 바람을 그대로 재현해주는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상황, 온도에 따라 수면풍, 자연풍 등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바람 모드를 선택 가능하며 과열방지 모터를 사용해 화재 및 안전사고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