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화장품(헤어케어)

알비에치 주식회사 2019-10-22 15:23:48 조회수 323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헤어보톡스

 

 

 

 

 

검증된 제품과 특화된 시술만을 제공하는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보톡스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헤어보톡스는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기업 알비에치 주식회사의 헤어 전문 브랜드다. 머릿결이 더욱 건강해지는 일명 ‘트리트먼트펌’으로 잘 알려진 헤어보톡스는 트리트먼트 성분의 중성펌제(서프라리스)를 기반으로 한 시술 라인으로, 건강모뿐만 아니라 손상모에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해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펌을 하면 할수록 모발이 건강해지기 때문에 손상된 모발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헤어보톡스는 중성펌제 ‘서프라리스’와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아사이오일’을 비롯해, 최근 탈색/염색 시 모발 손상 걱정을 줄인 전·중간처리제 ‘리차지 프로테인’, 모발의 볼륨 걱정을 덜어주는 ‘비치웨이브’, 곱슬 완화 에센스 ‘그래듀얼 스무스 세럼’ 등의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 라인 다각화에도 주력 중이다. 또한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스무디클리닉’도 주목받으며 헤어보톡스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헤어보톡스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사랑받는 헤어케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