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서비스(IT혁신기업)

럽디(주) 2019-10-22 15:38:40 조회수 277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데이터 기반 감성 연애솔루션, 연애의자격

 

 

 

 

사례와 데이터로 최적의 연애 솔루션을 제시하는 연애의자격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서비스(IT혁신기업)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연애의자격은 연애를 하고 있는, 연애를 하고 싶은 모든 사람을 위한 럽디(주)의 연애 R&D 브랜드다. 합격률 30% 연수를 통과한 석사 이상 상담사의 전문성과 능력, 243가지가 넘는 솔루션과 시나리오 등을 내세워 내담자의 상황에 적합한 1:1 맞춤형 연애 솔루션을 제공한다.

연애의자격은 연애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뿐 아니라 다양한 강의와 칼럼을 통해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준다. 지난 8월 기준 누적 내담자 수 22,677명을 돌파했으며 2016년 법인 전환 이후 매년 200% 성장이라는 성과를 내며 연애 생태계의 패러다임을 바꾼 혁신적인 IT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럽디(주)는 연애의자격을 비롯해 이별 후 상담, 컨설팅을 제공하는 브랜드 리데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채용 규모도 늘려 새로운 산업군에 대한 전문 인력 양성과 일자리 창출, 특히 미혼모 및 다문화가정 자녀에 대한 채용 우대도 진행 중이다.

럽디(주) 연애연구가 김나라 대표이사는 “연애 외에 이혼율과 저출산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서비스도 개발 중이다. 이번 수상에 힘입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기업의 성장뿐 아니라 사회에도 공헌하는 착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