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주방가전(정수기)

(주)바디프랜드 2019-10-22 16:20:04 조회수 358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스마트 정수기 시대의 개막, W정수기

 

 

 

 

하이엔드 정수기의 명가 W정수기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주방가전(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W정수기는 ‘깨끗한 물, 안전하고 똑똑한 정수기’를 슬로건 삼아 제품을 출시하는 헬스케어 그룹 (주)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정수기 브랜드다. 자가 필터 교체로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으로 깨끗한 물을 선사한다.

W정수기는 제품 내부에 물이 고이는 저수조 자체를 없애고 직수형 정수 방식, 분리 세척이 가능한 코크를 채택함으로써 위생을 강화했다. 또 3개월 단위로 ‘원 터치 탈착식 필터’를 발송해 방문관리를 기다리지 않고도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아날로그 감성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혁신적 디자인도 돋보인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에 윤기가 도는 UV 코팅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전체 외형이 작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자가 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브레인 뮤직 감상 기능으로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받는다. 국내 유일 올 스테인리스 유로, 브레인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2.1 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했으며 배관의 녹, 찌꺼기는 물론 바이러스, 슈퍼박테리아까지 99.9% 제거하는 필터 업그레이드를 마쳤다. 냉수, 정수, 온수가 나올 때마다 블루, 화이트, 레드 LED 조명이 반짝이는 만큼 안전사고도 예방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