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가전(안마의자)

(주)바디프랜드 2019-10-22 16:26:09 조회수 1,054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건강을 디자인하는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상징과도 같은 국내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생활가전(안마의자)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주)바디프랜드는 5가지 분야(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격차를 내겠다는 ‘오감 초격차’ 경영전략을 통해 국내외 안마의자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 R&D센터’부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까지 3대 R&D 조직을 운영해 혁신적인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와 ‘팬텀Ⅱ’는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 쪽 마사지볼의 움직임을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구현한 ‘XD 입체 안마’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특히 브레인 마사지는 총 8가지 세부 프로그램(집중력, 명상, 이완훈련 등)으로 이용자의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최적화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170도 각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 등 부위를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 기능’, 총 20가지 이상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도입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 같은 경쟁력 있는 안마의자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미국, 중국에 이은 세 번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프랑스 파리 오스만 거리에 열어 주목받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