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교육(유아동학습지)

(주)단비교육 2019-10-22 16:29:48 조회수 517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30만 부모가 선택한 유아동교육, 윙크학습

 

 

 

 

온·오프라인 융합형 유아교육 브랜드 윙크학습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유아동학습지)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윙크학습은 한글, 수학, 영어는 물론 초등학교 입학 대비를 위한 배경지식 등을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배우도록 이끄는 (주)단비교육의 유아동 교육 콘텐츠 브랜드다. 전통적인 교육법인 월간 학습지는 기본이고, TV와 무선 연결이 가능한 특허 시청각 학습기를 활용해 아이에게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단순 반복 쓰기 대신 학습 효율성, 재미를 먼저 고려한 스텝별 학습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만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이미 30만 명에 육박하는 학부모가 윙크학습을 만났으며 SNS 후기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4~8세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윙크학습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한글, 수학, 영어 학습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유해환경을 차단한 윙크 전용 시청각 학습기도 7일간 체험하게 된다. 이와 별개로 10월에는 윙크 영어 스토리송 CD까지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윙크학습 관계자는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에 힘입어 자녀의 집중력이 약해서, 배움의 재미부터 가르쳐주고 싶어서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더욱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