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온라인교육(일본어)

(주)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 2021-03-30 17:06:56 조회수 252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원스쿨 일본어, 일본어 실력 고속 향상의 비결

 

 

 

 

수강생 만족도 높은 시원스쿨 일본어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온라인교육(일본어)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주)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의 일본어 온라인 교육 전문 브랜드다. 자타 공인 최고의 강사진이 이끄는 인강, 양질의 교재, 전략적인 커리큘럼으로 일본어 실력을 빠르게 높인다. 올해는 JPT, JLPT 대비 강의 라인업 강화와 EJU 대비 강의 라인업 완성에 집중할 계획이다.

주요 상품 중 ‘2021 끝장 패키지’는 수강 기간 동안 100개에 육박하는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하고, 교재와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푸짐한 혜택의 패키지다. 구매 후 연중 개설되는 신규 강좌도 무료로 추가된다.

‘2021 일본어 왕초보 아이패드 패키지’는 180일간 왕초보 일본어 교육 전문가 최유리 강사의 ‘일본어 왕초보 탈출 1~3탄’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아이패드 8세대·에어4세대를 최저가에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다.

‘2021 시원하게 합격 JLPT 패키지’는 40년 전통의 일본어 학습서 출판사 ‘동양북스’의 교재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콜라보 패키지다. JLPT 합격 전문 온오프라인 강사진의 인강을 무제한 제공하고, 실전 모의고사 총 14회와 최신 핵심 어휘 및 장문 독해 콘텐츠를 지원한다.

또 시원스쿨 일본어는 ‘365 나눔 패키지’의 수강료 일부를 수강생과의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꾸준히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