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서비스(라이브커머스)

고닥 2021-11-23 16:46:34 조회수 147

고닥, 라이브커머스 1세대 대표주자

 


 

 

고닥이 23일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서비스(라이브커머스) 부문 1위로 등극했다.

고닥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 등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인 라이브커머스 분야의 1세대 대표주자 브랜드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마무리한다’는 의미를 지녔다. 클라이언트 평균 매출은 2억 원 이상이며, 최대 매출은 4억 원을 돌파했다.

‘TV를 넘어선 모바일 홈쇼핑’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출부터 기획, 촬영, 쇼호스트, 송출까지 모두 도와 브랜딩과 상품 판매에 최적화된 라이브커머스로 정평이 났다. 시대에 부합하는 신개념 모바일 홈쇼핑인 라이브커머스 전문 업체라는 점과 수수료가 낮아 부담 없다는 점, 단시간 구매전환율이 5~8%로 높다는 점도 경쟁력이다.

이외에도 SI빌리지와 삼성물산, LF패션, 현대백화점, 11번가 등 대형 방송을 수차례 진행하며 쌓아온 독자적인 노하우를 갖췄다. 또한 쇼호스트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전속 쇼호스트를 갖췄고, 방송 3사 출신 PD와 조연출, 카메라 감독을 운용한다. 라이브커머스 창업 교육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