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교육(유아누리과정)

(주)에듀앤플레이 2022-09-15 13:14:10 조회수 189

테비박스, 놀이 중심 누리과정 교육 브랜드

 

 

테비박스가 29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교육(유아누리과정)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에듀앤플레이의 테비박스는 배움이 있는 놀이를 중시하는 누리과정 교육 전문 브랜드다. 유아교육 전문가들과 IT 전문가들이 개발한 놀이 중심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학습 흥미를 고취시키고 발달에 기여한다.

특히 테비박스는 단체수업에 최적화한 1 대 다수 교수법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원장과 교사진의 효율적인 교육기관 운영을 돕는다. 테비박스의 다양한 콘텐츠는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유발하는 ‘생각하기’,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생각 나누기’, 아이들이 놀이로 경험을 확장하는 ‘놀이하기’, 아이들의 학습 내용 정리와 확장적 사고에 도움을 주는 ‘정리하기’로 구성된 체계적인 4단계 교수학습 시스템을 갖췄다.

테비박스에 가입한 유아 교육기관은 최신 개정 누리과정 프로그램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젝트부터 에듀박스, 스페셜박스, 스마트교실까지 수천개의 특화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테비박스는 가입원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테비홈’을 통한 알림장, 귀가동의서 등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등원하지 못한 아이들의 학습격차를 줄이는 신개념 비대면 교육 방식까지 구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