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식품(차류)

다익인터내셔널 2022-09-15 13:17:19 조회수 187

제임스티스푼, 프리미엄 티백 시장 선도

 

 

제임스티스푼이 29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식품(차류) 부문 1위에 올랐다.

다익인터내셔널이 2003년 론칭한 제임스티스푼은 엄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 차(茶)로 건강한 차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티 전문 브랜드다. ‘내가 만드는 차는 내가 마시고 내 가족이 마신다’는 사훈 아래 정직한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최초로 삼각티백 트렌드를 이끌고 일회용 드립백 커피를 도입했다.

프리미엄 티백 시장 활성화를 주도하는 제임스티스푼은 원료 수입부터 개발, 제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을 엄격히 관리한다. 환경과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티백의 삼각망, 실 모두에 100%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자연친화적 생분해성 소재(PLA)를 사용하는 점도 경쟁력이다.

제임스티스푼은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수입한 고품질 원료로 티 전문가가 만든 캐모마일, 페퍼민트, 루이보스, 얼그레이 등 다양한 차를 개발하고 있다. 허브차, 녹차, 홍차, 전통차, 아이스티, 커피까지 선보이므로 소비자 선택폭이 넓다. 모든 제품은 FSSC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제조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다.

제임스티스푼 관계자는 “국내 대표 차 브랜드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더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