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서비스(퍼포먼스 마케팅)

주식회사 시퀀스엔 2022-09-15 13:23:51 조회수 161

시퀀스엔, 퍼포먼스 마케팅 리더

 

 

시퀀스엔이 29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서비스(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1위에 올랐다.

시퀀스엔(대표 양종선)은 전국적으로 1,800만 명의 자동차 동호회 회원을 보유한 기업으로, 국내 모빌리티 마케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가졌다. 회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 고객 기업의 체질과 실적을 한 단계 높여주는 퍼포먼스 마케팅 서비스로 유명하다.

실제로 한 자동차 다이렉트 구매 서비스 기업은 지난해 연말에 시퀀스엔 퍼포먼스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받고 매출액이 연초 대비 4배 증가하는 폭발적인 성장을 달성했다. 단순히 매출의 액수만 증가하는 데 그치지 않고 내용 또한 더욱 양질로 탈바꿈했다는 게 후문이다.

이처럼 극적인 실적 개선이 가능했던 이유는 시퀀스엔이 단순 보여주기식 마케팅이 아닌 객관적인 지표와 리뷰를 활용한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덧붙여 차별화된 회원 전용 서비스 등을 제공해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시퀀스엔 관계자는 “모든 고객사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덕분에 한번 서비스를 제공받은 기업 중 재협업을 원하는 곳이 상당히 많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