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식품(디저트)

(주)홍블랑푸드 2022-10-19 09:53:05 조회수 147

홍블랑푸드, 김홍선 대표의 뉴트로 감성 쌀 디저트

 

 


 

 

 

홍블랑푸드가 18일 ‘2022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식품(디저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홍블랑푸드(대표 김홍선)는 차별화된 뉴트로 감성의 프리미엄 퓨전 쌀 디저트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K-디저트의 해외 진출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혁신적인 뉴트로 감성 프리미엄 쌀 디저트로 충성고객을 대거 확보해 SNS에서 큰 인기를 구가 중이며, 온라인 몰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김 대표는 대중의 니즈를 잘 파악하는 국내 최상위권 파워블로거로 알려져 있다. 개인·비즈니스 인스타그램의 수많은 팔로워, 뛰어난 마케팅 능력,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홍블랑푸드의 성공신화를 썼다. 치즈떡 시리즈, 시즌 원물을 사용한 쌀 디저트, 건강한 식단 과자 같은 창의적인 상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섰으며, 신품종 원물을 공개해 SNS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김 대표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온고지신 퓨전 쌀 디저트를 개발하고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한 결과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대만과 중국 등 해외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며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K-디저트 대표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