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원목침대 브랜드 중 최장수 기업 아르떼하임은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아 맞춤 가구 브랜드다. 건축가 아빠가 딸을 위해 침대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엄격한 제조 공정, 안전한 성분, 철저한 품질관리 원칙을 지킨다.

아르떼하임 유아침대는 S등급의 월넛과 SAP 등급의 화이트 애쉬, 레드오크 통원목으로 만들어 내구성이 탁월할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는다. 4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목공 장인이 SEO 등급의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침대를 제작하며 모든 공정은 100% 국내 생산으로 이뤄진다. 포름알데히드, 라돈 등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점도 특징이다.
정통 짜맞춤 공법으로 제작된 아르떼하임의 유아침대는 최대 10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하다. 또한 1세부터 7세까지만 사용 가능한 기존 유아침대와 달리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침대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제품 구매 시 침대 디자인 교체, 평상형 침대로의 변환이 가능하고 A/S 평생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르떼하임은 유아침대 외에도 수납장, 테이블, 의자, 책상 등 다양한 유아가구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유아 맞춤 가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와 기관에 수여되는 권위 높은 시상이다.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선호도와 만족도, 전문성 등을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시상식의 공정성을 높이고 있다. 각 분야의 1위 브랜드를 엄선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