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고객만족브랜드(남성건강기능식품)

(주)더블에이치365 2019-04-30 16:01:44 조회수 457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스포낙스, 남성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건강식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건강생활브랜드 스포낙스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남성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스포낙스는 고객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주)더블에이치365의 건강생활브랜드이다. (주)더블에이치365는 국내외 유수의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 및 논문을 통해 다양한 약리 효능이 검증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자연치유의 의미를 가진 ‘스포낙스’는 국내 유일의 효소 홍삼 특허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천연물 유래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사람마다 다른 사포닌 흡수율을 극대화하여 누구든지 홍삼 사포닌의 약리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대표제품인 ‘스포낙스지’는 홍삼의 핵심성분인 특이사포닌 Rg3가 g당 50mg이상 다량 함유돼 있어 만성 스트레스와 누적된 피로 등으로 무기력해진 중년남성들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에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낙스 관계자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기준과 철저한 위생관리 하에 제조되는 홍삼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