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뷰티(다이어트)

(주)맥시즘 2019-04-30 16:13:27 조회수 1,825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딥트 3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솔루션

 

 

 

 

다이어트 브랜드 딥트 3일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뷰티(다이어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딥트 3일은 건강한 자신감을 위한 헬스케어 전문업체 (주)맥시즘이 론칭한 다이어트 브랜드다. 딥트 3일은 서구화된 식습관과 가공식품 과다 섭취 등으로 현대인들의 건강에 부족한 영양 밸런스를 채워주는 제품을 연구˙생산하고 있다.

특히 ‘딥트 3일 스트롱’ 제품은 브랜드 론칭 4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딥트 3일은 단기간에 고속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색다른 디자인 및 책 모양의 패키지, 제품의 장점만 어필한 심플하고 모던한 브랜드 정체성을 꼽았다.

딥트 3일 관계자는 “네모의 뻔한 박스 패키지가 아닌 책 모양 형태의 패키지와 IOI˙다이아 정채연의 깔끔한 이미지가 브랜드 전략과 잘 맞아떨어진 점도 딥트 3일이 짧은 시간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중에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