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주)세계금융연구원 2019-05-02 10:10:25 조회수 2,032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골든클럽, 프리미엄 증권정보서비스 제공

 

 

 

 

(주)세계금융연구원 대표 증권 정보 브랜드 골든클럽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골든클럽은 2006년 개인투자자의 성공 투자 지원을 목적으로 출범한 (주)세계금융연구원의 대표증권정보제공 서비스다.

골든클럽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 출신의 전문가가 뭉친 ‘연구팀’이 운용한다. 개인이 아닌 이력으로 증명된 연구팀이 운용하기 때문에 종목 선정, 주가 판단, 매매 시점 판단에 있어 보다 객관적이고 세밀한 리딩이 가능하다.

연구팀이 포착한 정보는 고객에게 실시간 문자메시지(SMS) 형태로 제공된다. 국내 증시 변동과 이슈에 즉각 대응해 급등주 진입 시점을 포착하고, 실시간 문자 메시지로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제공한다.

골든클럽은 고객 맞춤형 증권정보제공 서비스로 개인투자자 성향에 맞춘 리딩을 실현하고 있다. 단타형, 혼합공격형, 혼합안정형, 직장인형으로 개인 투자자의 투자 유형을 구분, 유형별 차별화된 포트를 구성해 리딩하고 있다. 

(주)세계금융연구원은 2008년부터 SMS를 활용한 증권정보 서비스를 본격화했다. 골든클럽 프리미엄을 시작으로 골든클럽 플러스, 골든클럽 핵심전략, 골든클럽 킹스톡 등 개인투자자의 성공투자 지원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 개발, 운영 중이다. 올 4월에는 글로벌 골든클럽을 신규 론칭했다.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주식 시장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으며 해외 시장에 대응한 주식 정보를 본격 제공 중이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