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세계금융연구원 2017-07-11 15:39:03 조회수 568
  골든클럽     골든클럽은 개인투자자의 성공적인 투자를 목적으로 출범한 ㈜세계금융연구원의 대표적인 증권정보 서비스 브랜드이다. 기업 분석팀과 트레이딩 연구팀 등 자산운용사 수준에 버금가는 전문 인력을 갖추고 증권 정보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해 2년 연속(2016~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골든클럽은 투자자성향에 맞춰 공격형, 안정형, 혼합공격형, 혼합안정형으로 나누어 종목을 추천하고 있으며, SMS(문자메시지)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만은 제공하고 있다. 특히 15년간의 노하우로 성립된 ‘타이밍 포커스’ 이론을 활용하여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제시한다.   더불어 골든클럽은 고도화된 분석능력으로 시장 핵심종목만을 엄선해 전략적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안정적인 매매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골든클럽은 2006년 설립된 이후 현재까지 ‘Profit By Faith’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해오고 있으며,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의 이익 창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세계금융연구원의 골든클럽 관계자는 “모든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올바르고 정직한 증권정보서비스만 제공해왔기에 지난 2016년부터 이번 시상식까지 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2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을 달성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높은 신뢰도와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