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만족브랜드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뷰티패치)

케이엔에스씨오 2018-04-03 13:53:02 조회수 1,26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독자적인 기술이 반영된 신개념 니플밴드, 하우두유둘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니플밴드를 선보인 하우두유둘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뷰티패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우두유둘은 남성 코스메틱 전문 기업 케이엔에스씨오(대표 김광석)의 뷰티패치 브랜드로, 남성 전용 뷰티패치 제품인 ‘하우두유둘 니플밴드’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의 니플밴드는 지난 2014년 최초로 만들어져 현재까지 약 15차 완판 진행 중인 제품이다. 하우두유둘 니플밴드는 스킨색 니플밴드와 투명 니플밴드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3.6cm의 넉넉한 사이즈와 의료용 pvc 원단의 반투명 살색 스킨톤으로 제작됐다. 또한 하우두유둘만의 독자적인 가공법으로 제작돼 패치 특유의 비침 현상을 커버했으며, 피부에 부착할 경우 티가 나지 않는다. 이외에도 니플밴드 전체 면적이 미세한 통기구멍으로 제작되어 땀이 차거나 답답한 증상을 최소화했으며, 의료용 점착제가 사용돼 피부자극 및 손상이 적다. 아울러 먼지가 붙고 위생적으로 취약했던 기존 포장방식을 보완한 개별포장으로 위생 및 휴대가 간편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많은 테스트를 걸쳐 자사만의 독자적인 니플밴드를 제작해 선보였기에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남성 뷰티 코스메틱 상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