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치과의료기기

(주)네오바이오텍 2022-06-21 17:10:03 조회수 232

네오임플란트, 세계로 뻗어가는 임플란트 R&D 브랜드

 

 

 

네오임플란트가 21일 ‘2022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치과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네오임플란트는 (주)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 R&D 전문 브랜드다. 오랫동안 축적해온 우수한 기술력과 20년 이상의 장기 임상자료를 토대로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를 생산한다. 매년 100여 만개에 달하는 임플란트를 국내 5천여 개 치과와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급하며 의료기관과 환자 모두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네오임플란트의 ‘바로가이드’는 가장 진보된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전 모의 시술을 통해 시술 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절개 시술이므로 출혈과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짧다. 상담과 CT 촬영, 1차 시술과 봉합, 최종 보철을 위한 단 3회 내원으로 임플란트 최종 완성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네오임플란트 관계자는 “20여 년간 환자 중심 임플란트를 제작, 수출하고 다양한 특허를 획득해 '의료기기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 등을 이뤘다. 올해는 원주 신도시 1만5천평 부지에 사옥을 준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의사와 환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글
가구
다음글
홈퍼니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