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1위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1위

식품(분식)

(주)와이앤비푸드 농업회사법인 2019-11-26 16:33:40 조회수 136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소떡소떡, 휴게소 열풍의 주역인 원조 소떡소떡 브랜드

 

 

 

 

생활 속 즐거운 음식문화를 만드는 소떡소떡이 26일 서울 강남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식품(분식)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소떡소떡은 기본에 충실한 식품을 만드는 (주)와이앤비푸드 농업회사법인의 브랜드로, 꼬지에 있는 소시지와 떡을 동시에 갈비처럼 뜯어먹는 음식이다. (주)와이앤비푸드 농업회사법인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기리에 대한 약속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달하고자 하는 기업이념 아래 안전하고 건강한 육가공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와이앤비푸드 농업회사법인의 소떡소떡은 ‘소떡소떡’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장에 선보인 원조 제품으로, 손잡이 부분에 각인된 소떡소떡 문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표권으로도 등록되어 있다.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한 숯불갈비향 소시지와 급속냉각으로 쫄깃함이 살아 있는 쌀떡이 맛과 식감을 더해준다.

특히 소시지와 떡을 모두 직접 생산해 유사제품 대비 더욱 균일하고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며, 고추장의 깊고 매콤한 맛을 기본으로 만든 전용 소스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매품으로 소시시에 하이멜트 치즈 20%를 함유하여 만든 ‘치즈 소떡소떡’도 판매 중이다.

소떡소떡을 더욱 맛있게 즐기려면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을 사용해 간편하게 해동시켜 먹거나, 에어프라이어 온도를 120도에 맞춰 앞뒤로 4분씩 총 8분간 조리하는 방법이 있다.

아울러 (주)와이앤비푸드 농업회사법인의 소떡소떡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및 GS25,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bhc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자 열렸다. 부문별 1위에 오른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한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